개요
독일의 고급 오토바이 및 자동차 제조업체. 최초의 이륜자동차는 1923년에 제작되었고, 최초의 자동차는 1929년에 제작되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비행기 엔진 제작자와 함께 시작되었습니다. 2013년 BMW 창립 90주년 기념 모자를 보면 오토바이 사업부의 이름인 BMW 모터라드가 적혀 있다. 그것은 2016년에 100주년을 기념했습니다. 뮌헨 올림픽 공원 입구 근처에 본사가 지어졌을 때, 박물관은 인근 지역에 임시로 설치되고 운영되었다. 그 옆에는 약간 둥근 밥그릇처럼 보이는 BMW 박물관이 있고, 모든 사람들이 유료로 입장해야 한다. 참고로, BMW 박물관을 방문한 후 언덕으로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터가 있습니다.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BMW 박물관에 비해 작은 롤스로이스 박물관이 있습니다. BMW 박물관을 방문한 사람들에게는 무료이다. 현재, 그것은 세계 자동차 시장에서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의 왕좌 브랜드이다. 스포츠 세단 시장에서 최초의 성공적인 자동차 스포츠 세단의 역사는 길지만, 그것은 또한 프리미엄 BMW 브랜드이다. 그것의 독특한 스포츠 특성으로, 그것은 전 세계에서 수많은 팬덤을 형성하고 세계에서 가장 충성스러운 고객들을 가지고 있다. 수많은 글로벌 자동차 제조사들과의 경쟁에서, 자동차 브랜드들은 그들 자신의 스포츠, 스포츠 세단 중 최고의 아이코닉 브랜드와 시장의 왕좌에 있는 브랜드에 도전했지만 결코 진 적은 없었다.
역사
BMW의 역사는 제1차 세계 대전 동안 시작되었다. 구스타프 오토의 바이에른 항공기 산업 (Bayerische Flugzeug-Werke, 1916년 약칭)과 카를 랩의 랩 모토렌 베르케 (Rapp Motorenwerke, 1913년 설립)는 서로 충분히 가깝고 불과 수백 미터 떨어져 있었다. 제1차 세계대전 중 BFW 공장은 1917년 하루 동안 200여 대의 비행기를 생산했지만 큰 화재로 공장이 전소됐고 라프 엔진 제조업체는 지속적인 사업 실패로 어려움을 겪었지만 막스 프리츠는 1917년 1월 라프 엔진 제조업체에 합류했다. 맥스 프리츠는 BMW 역사상 BMW의 아버지와 같은 매우 중요한 인물이다. 그는 또한 메르세데스 벤츠의 1914년 경주용 자동차 디자인에 깊이 관여했고, 그것은 성공적으로 발전했다. 그 후, 프리츠는 디자인과 관련하여 BMW의 첫 번째 오토바이인 R32가 출시된 후 BMW AG의 이사가 되었고 1925년부터 1937년까지 그의 능력을 인정받아 수석 디자이너로 일했습니다. 그는 1935년부터 1937년까지 BMW 뮌헨 공장의 책임자로 일했고, 그 후 아이제나흐 공장으로 옮겨 1944년까지 일하다가 1945년에 은퇴했다. 1966년, Fritz는 Raf가 디자인한 문제 많은 직렬 6기 통 엔진을 교정하는 능력을 보여주었다. 문제가 되는 직렬 6기 통 엔진을 고친 결과, 그것은 큰 계약을 따낸 결과를 보여주었다. BMW 타입 IIIa 엔진은 BMW가 창사 이래 계약을 맺고 생산한 첫 엔진이다. 맥스 프리츠가 디자인한 카뷰레터 설계 덕분에 고성능을 보여주었고, 라프사가 만든 엔진의 진동 문제도 해결됐다. 베를린 당국의 끈질긴 설득 끝에, 막스 프리츠는 1917년 말에 성공적으로 테스트를 했고 독일 제국군으로부터 2,000건의 계약을 받았다. 생산된 엔진은 제1차 세계대전 말 독일 전투기에 탑재됐으며 엔진을 장착한 포커 DVII를 조종한 에른스트 우 데트가 30차례 공중전에서 승리해 압도적인 성능을 보였지만 외관이 너무 늦어 큰 인상을 주기는 어려웠다. 1917년 7월 칼 라프가 건강 악화를 이유로 스스로 사임하고 프란츠 요제프 포프가 회장으로 취임하면서 BMW의 줄임말인 바이에리셰 모토렌 베르케로 이름을 바꿨다. 1918년 11월, 제1차 세계대전이 끝나고 모든 전투기 엔진의 생산이 중단되었다. 그러나 포프는 1919년 2월 공장을 재가동하여 BMW IIIa 엔진의 개량형인 BMW IV 엔진의 추가 개발을 시작했다. 프란츠 제노 디머가 개발한 신형 엔진으로 고도 9760m에 도달하는 세계기록을 세웠지만 국제항공협회(FAI)는 독일이 국가라는 이유로 세계기록에 등재하지 않았다. 6월에, 디머의 비행 후에 베르사유 조약이 체결되었고, 독일은 베르사유 조약에 의해 1920년대 중반까지 항공기와 다른 모든 엔진을 생산하는 것이 금지되었다. 베르사유 조약에 따라, BMW는 기차의 계약이나 공기압 브레이크를 간신히 따냄으로써 생산과 제조를 할 수 있었다. 한편, BFW는 오토바이를 만들기 시작했고, BFW의 첫 번째 오토바이는 1920년에 출시된 핸플 랜드 143cc 2 행정 엔진을 장착한 플링크라고 불리는 오토바이였다. 이 오토바이는 오토바이라기보다는 엔진으로 움직이는 자전거에 가까웠다. BMW는 1914년 비엔나-문첸 모터사이클 경주에서 공장 감독이자 3위를 차지한 마틴 스톨이 포프를 설득하여 모터사이클 엔진을 개발하게 되면서 동시에 오토바이 생산에 큰 관심을 갖게 되었다. 마틴 스톨은 뛰어난 성능과 신뢰성에 감탄하며 더글러스 500cc가 모터사이클 경주에서 보여준 포프에게 유사한 엔진 생산을 승인하도록 설득했다고 한다. 제작이 승인되자 마틴 스톨은 1914년 수평 2기 통 더글러스 500cc 오토바이를 가져와 분해했고, 복제품 제작에 불만을 품은 맥스 프리츠는 마지못해 부품을 측정하고 복사된 엔진을 개선해 결국 BMW M2 B15 엔진을 완성했다. 2는 두 개의 실린더를 의미하고, B는 권투선수를 의미하며, 모양 자체는 앞뒤로 배치된 더글러스 실린더의 모양과 동일했다. BMW M2 B15 모터사이클 엔진은 그 이후로 몇몇 자전거 제조사의 모터사이클에 강하게 장착되었다. 마틴 스톨이 뉘른베르크의 빅토리아 바이크 제작사를 방문해 빅토리아 바이크에 엔진을 장착하도록 설득하면서 탄생한 빅토리아 KR1은 유명하다. 1921년 말 파산 위기에 처한 BFW가 빅토리아와 경쟁하기 위해 엔진을 장착한 오토바이를 판매한 헬리오스도 있었다. 마틴 스톨은 1922년 회사를 떠났지만 BMW가 여행경비로 100마르크도 지불하지 않았기 때문이다. 이후 오버헤드 밸브를 장착한 빅토리아는 당시 독일 최고의 스포츠 오토바이를 생산해 BMW의 R32 등 당시 생산된 어떤 오토바이보다 뛰어난 성능을 보였다. 빅토리아에서 ng가 배달되었습니다. 당시 회장인 포프에게 오토바이 생산라인은 BMW로 넘어갔고, 오토바이 생산에 자신감을 심어주는 계기가 됐다. 미래의 엄청난 가능성을 확신한 폰 포프는 맥스 프리츠에게 완벽한 성능으로 오토바이 엔진과 차체를 디자인하라고 지시했다. 맥스 프리츠는 엔진 뒤쪽에 위치한 실린더 위치가 아닌 효과적인 냉각을 유지할 수 있는 기존 제조 BMW M2 B15 엔진의 구조를 앞뒤로 배열된 좌우 실린더로 변경했다. 또한, 자전거 애호가들의 신뢰성을 회복하고 자전거의 유지보수를 용이하게 하기 위해, 밸브 타이밍을 사용하여 모든 다양한 기구를 내부로 밀봉하고 최종 구동에 필요한 샤프트를 구성했습니다. 이 놀라운 새로운 아이디어는 샤프트의 접합부를 제거하기 위해 전체 프레임을 만들었고 고무 디스크를 사용하여 충격을 흡수했습니다. 이 구성은 세계 최초로 시도된 Max Fritz 디자인으로 BMW의 모든 수평 방향으로 엔진에 장착된 모터사이클은 좌우 수평 부품과 샤프트 구동의 이 프레임워크로 제조될 것이다. 당시 BMW가 생산한 R32는 최고급 오토바이로 고가였다. BMW 자전거는 다른 자전거 제조사들보다 성능이 더 좋았고, 엔진의 동력이나 브레이크 시스템이 다른 회사의 자전거들보다 더 좋거나 더 혁신적이지도 않았다. 당시 R32가 선전했던 이유는 시대를 앞두고 자전거 애호가들이 받은 품질과 신뢰성, 획기적인 사용자 친화적 디자인, 대표적인 안락한 유지보수가 다른 제조사 자전거 500cc 오토바이를 완전히 압도했기 때문이다. 그 시대 이후, 오버헤드 밸브를 장착한 새로운 프로토타입 R32가 1924년 ADAC 윈터 랠리 바이크를 수상했는데, 이것은 BMW의 첫 모터스포츠 타이틀로 남아있다. 이런 방식으로 제작된 BMW 바이크 엔진은 1922년 12월 프리츠의 좌우 배치와 수평 대향 엔진 설계를 위해 제작되었으며 1919년 영국의 Soppwith ABC 모터사이클도 BMW와 같은 좌우 배치 엔진을 장착했다. ABC와 함께 BMW는 자신들이 개발하고 디자인한 오토바이를 모방했다고 비난했지만 Sopwith는 A와 함께였다. BC의 오토바이는 최종 드라이브가 체인 구동식이고 카뷰레터와 같은 부품의 주요 디자인에서 프리츠의 박스와 큰 차이가 있었기 때문에 스스로 증명하기가 어려웠다. 게다가, 맥스 프리츠는 당시 ABC 오토바이에 대해 몰랐다고 증언했다. 그 후 1923년, BMW의 첫 번째 생산 오토바이인 R32가 베를린에서 판매되기 시작하면서 오토바이 제조사로서의 유럽에서의 위치를 확고히 했다. BMW는 1928년 프랑크푸르트 인근의 아이제나흐 자동차 공장을 인수한 뒤 영국 오스틴 7 면허생산차종인 딕시를 BMW 3/15로 개조해 4륜 차량을 생산하기 시작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볼보 Volvo (0) | 2021.11.11 |
---|---|
푸조 Peugeot (0) | 2021.11.10 |
르노 renault (0) | 2021.11.09 |
피아트 FIAT (0) | 2021.11.08 |
랜드로버 LAND ROVER (0) | 2021.11.07 |
댓글